
웨딩위드와 KT가 함께 주관하는 부산웨딩페어가 5월 11일(토) ~ 5월 12일(일) 까지 양일간 오전 11에서 오후 8시까지 범일KT타워 6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플레너 전문기업인 웨딩위드의 진행으로 예비부부의 예산과 조건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메리트와 스드메 149만원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으로 여러 가지 요소들을 실속 있게 알아볼 수 있으며,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여 알뜰살뜰한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일대일 동행 플래너가 함께하며 상담부터 드레스, 스튜디오, 예식날 까지 꼼꼼하게 일대일로 케어를 도와주게 된다. 방문, 상담을 하신 고객 분들께는 사은품이 증정되며 행사 기간 내 사은품과 경품 행사까지 진행된다.
부산웨딩박람회 당일 계약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서 축가와 사회, 뮤지컬 웨딩 서비스 등이 지원되면서 보다 아름다운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박람회에 참석한 모든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스페인 고급와인 1병, 신세계 면세 할인 쿠폰 바우처, 청첩장 할인 쿠폰이 즉석에서 증정되며 오전 상담 고객에 한해서 스타벅스 음료쿠폰과 여러 부스 상담을 받으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웨딩 계약의 경우 예비 신랑신부님께 언제든 출발일 을 지정할 수 있는 동남아 패키지 상품권 제공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서 직접 발로 뛰면서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숍을 알아봐야 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부산뿐만 아니라 경남 전 지역 웨딩홀 정보를 알 수 있으며 부산 전 지역 스튜디오와 드레스숍이 최대 제휴를 하고 있어 품질이나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부산결혼박람회 현장에서는 세미웨딩 드레스를 무료로 대여하여 커플사진촬영을 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가 진행되며 느리게 가는 편지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겁게 박람회를 관람하실 수 있다.
KT웨딩박람회 주관사 웨딩위드의 강경희 실장은 “다년간 크고 작은 웨딩박람회를 주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 이벤트 할인혜택보다 고객의 예산에 맞춘 맞춤패키지를 고려하여 결혼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덜어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번 부산웨딩페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신청을 통해서 무료 초대권을 받아볼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업그레이드 이벤트, 경품 추첨, 계약 상품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행복한 웨딩 준비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KT웨딩 부산웨딩박람회’ 통해 사전신청과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