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국내 및 해외에서 골프필드레슨, 필드레슨을 운영하는 전문 회사 김형근골프스쿨은 2019년 5월 1일부터 솔트베이GC와 단독계약을 맺어 골프필드레슨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솔트베이GC는 홀당 매출이 가장 높은 골프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최상위 골프장이다.
올 5월부터 국내에서 필드레슨을 진행하고 있는 김형근골프스쿨 골프필드레슨은 캐나다 국가대표출신 KPGA투어프로 김형근 프로가 직접 레슨을 진행하며, 초보골퍼들을 위한 레슨 시스템, 중상급골퍼를 위한 레슨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타 골프필드레슨과 차별되게 소수만 모집하여 밀착형 1:1골프레슨을 고집한다.
프로 한 명에 여러명을 모객하여 그룹레슨을 하는 필드레슨 방식이 아닌, 정규 18홀 골프장에서 필드레슨을 하는 곳은 김형근골프스쿨이 유일하다. 프로에게 1:1 밀착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기 때문에 골프실력을 단시간에 늘리고 싶은 초보골퍼들로 하여금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형근골프스쿨 필드레슨을 이용한 회원들은 "과거에 타사 골프필드레슨 캠프를 이용한 적이 있었지만 일반적인 플레이와 다르지 않았고 여러명과 함께 받는 그룹레슨이었다"고 말하며, "김형근골프스쿨은 합리적인 비용은 물론 하루 2인~3인만 모집하여 프로가 직접 밀착으로 레슨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굉장히 높은 만족감과 성취도를 보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김형근 프로는 "필드레슨을 진행하는 여러 업체가 있지만 우리는 단순히 보여지는것과 브랜드파워만 믿고 광고하는 곳과는 큰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많은 고객들을 모객하여 그룹 단위로 레슨을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2~3인만 신청을 받아 필드레슨을 진행한다"고 말하며, "국내뿐만아닌 해외필드레슨캠프도 다녀온 회원들의 재방문수가 많은 이유도 이러한 점이다. 고객들은 돈과 시간을 투자해 오는 것이기 때문에 그에 걸맞게 100%의 만족감을 느끼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레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9 해외골프필드레슨', '골프전지훈련캠프', '국내골프필드레슨'의 자세한 내용은 김형근골프스쿨 공식 사이트 및 공식블로그,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