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창원 상남점, 오픈 20주년 기념, 가전제품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하이마트 창원 상남점, 오픈 20주년 기념, 가전제품 할인 행사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02 18:3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차게 구성된 입주, 혼수 세트를 최대 40%까지 파격 할인

하이마트 상남점이 오픈 20주년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년간 하이마트 상남점을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할인 이벤트로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하이마트 상남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탁기, 냉장고, TV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입주, 혼수 세트를 최대 4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울러 2019년 입주 예정인 창동 유니시티(4천여 세대) 본사 공동지점점으로 입주고객에게 맞춘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하이마트 상남점은 경남지역 최대 이사, 혼수에 특화된 전문 매장으로 주기적인 입주,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왔다. 특히 상남점 3층은 한샘 가구도 입점해 있는 전국 유일의 가전/가구 콜라보 매장으로 가전에서부터 가구까지 매장 한 곳에서 논스톱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마트 상남점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창원시에서 주관하는 대규모 세일행사인 창원 블랙데이 행사 참가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 있다.

관계자는 "혼수와 입주에 필요한 필수 가전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해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림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불경기로 이사준비에 애를 먹는 신혼부부와 입주자들에게 조금이라 보탬이 되고 싶어 20주년 감사 이벤트와 함께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