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웨딩촬영을 할 수 있는 웨딩스튜디오의 거장 광주원규스튜디오 2019 뉴 샘플이 나왔다. 빛과 공간에 대한 사진적 해석을 품고 있는 이 곳에서는, 신랑신부가 원하는 다채로운 컨셉을 제안한다.
모든 사진은 인물중심으로 촬영되며 2019년 광주원규의 웨딩포토는 [NOBLESSE STYLE ,DIFFERRNCE STYLE, MASTERPIECE STYLE] 로 구성되어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광주 웨딩촬영이라고 한다면 원규를 떠올릴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광주 원규스튜디오는 웨딩촬영에 있어 보수적인 기준을 엎고 파격적인 스타일로 인해 2년만에 최고의 웨딩포토로 각광받게 되었다. 그로 인해 100명의 직원과 전국에 체인망을 갖춘 웨딩계의 거물이 된 것.
광주원규스튜디오의 이번 2019년 샘플은 신랑신부가 가장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제안함으로서 트랜드를 앞서가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시그니처 스튜디오라고 할 수 있는 한옥 고택 스튜디오는 야외촬영이 가능하고, 최근 리뉴얼을 통해 예전에 비해 훨씬 깊이감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비가 오거나 채광이 약할 때를 대비하여 어닝과 조명이 세팅되어 있어 우천시에도 촬영이 가능하다.
광주원규스튜디오 웨딩촬영의 인기에는 이유가 있다. 스튜디오 자체적으로 촬영의상과 소품을 사이즈 및 색상별로 다양하게 구비하여 여타 스튜디오 웨딩촬영에 비해 더욱 다채로운 컨셉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촬영 후 고객별 사진 보정 결과를 컨펌 받는 과정을 통해 신랑신부의 선택에 아쉬움이 없도록 지속적인 소통을 중요시한다. 결국 가장 마음에 드는 촬영결과를 이끌어 내어 고객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2019년도 웨딩포토 new 샘플'은 광주원규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카페를 통해 실시간 후기도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