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 라이브'서 리뉴얼된 브라운 물티슈 네이처 라인 단독 공개
상태바
티몬 ‘티비온 라이브'서 리뉴얼된 브라운 물티슈 네이처 라인 단독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아 브랜드 브라운의 브라울 물티슈 리뉴얼 완료를 기념해 오늘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티비온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된다. 티몬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으로, 티몬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브라운은 티비온 라이브 방송과 함께 2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티비온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티비온 특가 행사는 높은 할인율은 물론 최근 리뉴얼된 브라운 네이처 라인 3종이 처음으로 행사에 포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라운은 최근 아기물티슈를 사용하는 12,000명의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봄맞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 수정은 물론 제품 편의성을 높였다. 지난달 브라운의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과 오리지널 플러스의 리뉴얼을 시작으로, 이번달 네이처 라인 3종의 리뉴얼을 완료했다. 

이 달 리뉴얼을 마친 네이처 라인 3종은 네이처 프리미엄, 네이처 센시티브, 네이처 마일드 등이다. 리뉴얼 완료를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리뉴얼된 네이처 라인 3종을 포함한 다양한 특별 혼합구성은 라이브가 방송되는 1시간 동안 특가 가격보다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티비온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생방송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브라운 관계자는 “1시간 동안 브라운의 생방송을 시청해주실 고객님들이 지루할 틈이 없도록 알차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많이 준비했다”며, "생방송 중에는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B-MOM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또한 브라운은 수익금의 일부를 도시숲 조성을 통해 미세먼지를 줄이는 생명의 숲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에 후원하는 네이처 포레스트를 출시해 도시숲 조성 및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