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 리베라CC 그린나눔한마당 개최
상태바
신안그룹, 리베라CC 그린나눔한마당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4.3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베라CC 코스 무료개방 및 노래자랑, 경품 행사 등 진행 및 먹거리장터 수익금 전액 소외 계층 돕기에 쓰여

지난 4월 27일 동탄신도시 리베라CC에서 골프장 개방 행사인 ‘그린나눔한마당’이 열렸다.

그린나눔한마당은 ‘가족, 이웃, 소통, 나눔’을 주제로 지역 주민과 상생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신안그룹에서 지난 2015년부터 개최해온 행사이다. 

골프장의 우수한 조경과 환경을 지역의 관광자원이자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는 기업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인방송의 ‘임희정의 고백라디오’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하는 등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하며 명실공히 화성시 최고의 지역축제로 거듭났다.

봄빛이 물들기 시작한 페어웨이에는 봄 소풍을 즐기기 위한 방문객들의 텐트와 돗자리로 가득 채워졌고, 아이들은 벙커에서 모래장난을 하는 등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졌다.

골프장 코스 곳곳에서는 보물찾기와 룰렛 돌리기를 비롯하여 원반던지기, 축구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고, 골프장 라운딩, 호텔 숙박권,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다양한 체험부스가 열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재미를 더했다.

또, 신안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과 호텔의 주방장이 총 출동해 먹거리 장터를 열어 이용객들의 입맛을 돋우었다. 먹거리 장터의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 돕기에 쓰일 예정이다.

행사의 백미는 지역 주민의 참여로 사전 예선을 거쳐 열린 노래자랑이었다. 경인방송과 함께 라디오 공개방송으로도 진행된 노래자랑은 본선 참가자 6명과 백지영, 김현정, 현숙, 에이프릴, 노라조 등 유명 가수의 초청공연이 함께 이어져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리베라CC는 대한민국 1세대, 40여 년 전통의 수도권 명문 골프클럽으로 2015년부터 매년 그린나눔한마당과 벚꽃축제를 개최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