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팩토리 'LED 테라피 마스크 아이언맨' 11번가서 마블매니아 한정판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페이스팩토리 'LED 테라피 마스크 아이언맨' 11번가서 마블매니아 한정판 증정 이벤트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4.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페이스팩토리가 4월 30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3일간 11번가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마블매니아 한정판 마그넷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기간 런칭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구입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추첨하여 영화티켓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LED마스터 앰플 (30ml 정품)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페이스팩토리가 선보인 LED 테라피 마스크는 국내유일 원적외선과 근적외선이 동시에 나오며 총 4개의 파장이 나오는 4중 케어 솔루션 LED마스크로써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즉각적 피부톤 개선 효능 평가 시험, 안면부 리프팅 개선(눈꼬리 리프팅 개선) 효능 평가 시험, 탄력 개선 효능 평가 시험, 눈에 보이는 모공 수 개선 효능 평가 시험 4개의 임상시험을 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효율적인 LED분배 특허로 피부에 가장 효율적으로 분배되는 180개의 LED Red LED, Blue LED, IR LED 3개의 광원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뷰티기기라는 평을 받고 있다.

페이스팩토리 측은 라돈방출율 검사 결과 안전한 제품으로써 원적외선은 진피층 깊숙한 곳까지 도달하여 더욱 효과적인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데 한국원적외선협회로부터 인체온도에서 88.7% 방사율로 원적외선 방사됨을 시험 완료하였고, 국내 유일 99.9% 항균을 자랑하는 최고급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원적외선이 얼굴 전체에 쏘아져 피부 수분과 공명하여,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며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NASA를 비롯해 많은 의료기관과 논문의 결과로 알려진 근적외선은 피부에 직접적으로 유효한 세밀파장감도를 LED마스크에 접목시킨 특징이 있다고 덧붙였다.

페이스팩토리 관계자는 “마블과 공식 콜라보한 페이스팩토리의 ‘LED 테라피 마스크 아이언맨 에디션’은 높은 퀄리티로 아이언맨 마스크를 구현하여 디자인적으로도 뛰어나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박스오피스 기준 개봉 첫 날 역대 최고 오프닝 134만명, 2일째 200만, 3일째 300만, 4일째 400만에 이어 단숨에 5일째 500만과 600만 관객을 모두 돌파하며 개봉 첫 주 5일간 누적 관객수 631만 5937명이 영화를 관람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