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서 미국으로 진학하면서 갑자기 토플, SAT, 문법, 입시 등을 준비해야 하는 유학생 자녀들을 위해 강남에 있는 SAT학원과 유학원을 찾는 학부모들이 많다.
미국에서 고등 학령기가 되면 다양한 교내 활동과 각종 인증 시험, GPA(내신)에 대비해야 한다. 일부 유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입시준비가 아직 낯설게 느껴질지도 한다.
기초가 탄탄하게 갖춰져 있지 않는 상태에서 SAT학원선택에 겪게 되는 어려움은 누구에게나 있다.
케빈박SAT 대표는 “많은 유학생들이 느낌으로 독해를 하는 안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원서를 읽으면 상황이 머릿속에서 바로 바로 그려져야 한다. SAT 리딩 지문은 1900년대 초 문학 뿐만 아니라 의미가 여러 개 인 단어들이 많고 SAT 라이팅 섹션은 문법도 나오기 때문에 기초문법이 부족한 유학생들이 당황하지 않도록 선생님이 늘 옆에서 지켜봐 주고 꼼꼼하게 자신의 약점을 분석하는 것뿐만 아니라 보충 설명을 둘 다 적용해주며 명문대 대학원서 에세이까지 같이 커리큘럼을 전부 대비해주는 전략적인 컨설팅 선택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대표직강으로 운영되는 케빈박SAT, 미국 명문대 전문 입시 컨설팅 ‘케빈박 SAT’는 2019 여름방학 SAT, 입시 컨설팅을 맞아 1:1 무료수업 1회와 장학금 8천만원 에세이 제공에 대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SAT 학원의 대다수 원어민 강사 수업은 100% 영어 수업으로 진행된다. 하지만 유학생들이 70~80% 정도만 이해하며 익힌 영어에는 구멍이 생기기 쉽다. SAT에 투자한 시간과 비용 대비 효율이 떨어지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아울러 수강 한 달 만에 SAT 1590점과 SAT Essay 만점자를 배출해 스타강사로 알려진 박성우(Kevin Park) 대표는 상위 1%를 꿈꾸는 유학생들을 위한 1:1 스카이프 화상강의와 SAT 전과목 프리패스 온라인 강의 그리고 SAT 기출수업과 대학원서 수속지원이 포함된 2019 여름방학 SAT특강 및 입시 컨설팅을 준비했다.
케빈박 SAT 는 현재 미국 전역 보스턴, 시카고, LA, 시애틀, 등 현지시각에 맞추어 1:1 화상수업도 제공하고 있다.
기출문제와 선생님 자체교재로 진행되는 1:1 스카이프 온라인 강의와 SAT 여름방학 기출특강진단 테스트를 통해 맞춤식으로 운영되며 기출문제로 테스트가 이루어진다.
한편, 특별 관리를 위하여 소수의 학생들에게만 여름방학 SAT 기출특강, 입시컨설팅에 대한 상담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케빈박SAT’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