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THBAKERY 마카롱, 배달의민족 통해 마카롱배달 서비스 시작
상태바
EARTHBAKERY 마카롱, 배달의민족 통해 마카롱배달 서비스 시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4.2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간식브랜드 EARTHBAKERY(얼스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는 유베리에프앤비는 새로운 마카롱 브랜드 ‘EARTHBAKERY 마카롱’에 대해 배달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도록 한다고 밝혔다.

EARTHBAKERY는 지구 모양을 본뜬 호두과자 형식의 간식 ‘지구빵’으로 유명세를 탄 브랜드로, 지난해 서울 망원동 내 소셜클럽서울에 지구빵 전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는데, 금번 마카롱 런칭 후 인기가 더해지며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마카롱배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시작했다.

유베리에프앤비는 최근 서울 신월동 신정뉴타운에 ‘EARTHBAKERY 마카롱’ 매장도 오픈하며 프리미엄 마카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기 시작했는데, 기존의 ‘지구빵; 매장인 소셜클럽서울 지구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마카롱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인근지역 배달 요청도 함께 늘어나 배달의민족 입점을 통한 배달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한다.

취급되는 마카롱은 크림브륄레, 얼그레이, 오레오, 인절미, 티라미수, 민트초코, 마약옥수수 등 20여 종에 달해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베이커리 카페 형태를 띠고 있는 만큼 각종 음료도 판매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는 취급하는 모든 종류의 마카롱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마카롱이 디저트 분야의 트렌드가 되면서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수제 마카롱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SNS를 중심으로 구매후기가 확산되고 있는데 마카롱배달 서비스 진행으로 후기는 계속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