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4월 22일, 디자이너 편집숍 W 컨셉에서 대규모 쇼핑 위크 ‘스페이스4’의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티셔츠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W컨셉에서 4월 한달 간 진행중인 ‘SPACE4(스페이스4)’는 W컨셉만의 안목으로 국내외 400여개 브랜드 상품 중에서 이번 시즌 인기 상품만을 특별히 선별하여 매주 카테고리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스페이스4 ‘티셔츠 스페이스’는 그동안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디자이너브랜드인 정예슬 디자이너의 오아이오아이(O!Oi), 박지운&김원중 디렉터의 팔칠엠엠서울(87MM_SEOUL), 김지은 디자이너의 프리마돈나(Fleamadonna), 남노아 디자이너의 노앙(Nohant), 차진주 디자이너의 해프닝(Happening)을 비롯해,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vinyls), 엘엠씨(LMC), 칼하트WIP (Charhartt WIP), 리(Lee) 등 국내외 약 170여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될 예정이다. 신규가입 회원들에게는 위한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W컨셉 회원이면 누구나 주 1회 최대 99% 랜덤 쿠폰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1만원대부터 선보이는 가성비 높은 아이템들은 물론, 셀러브리티 착용 티셔츠 모음, 봄 맞이 커플 티셔츠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기획전과 컨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W컨셉은 오는 4월 마지막 주 주말(27일, 28일)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를 진행한다. 성수동 S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W컨셉의 인기 브랜드들은 물론 라이브 방송 등 흥미로운 컨텐츠와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 될 것으로 알려졌다.
W컨셉 라이브에 자세한 사항은 W컨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