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봄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와 같은 체중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이어트 보조제나 헬스 등으로 체중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는 있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떠오른 것이 바로 다이어트 음료인데, 다이어트 음료는 수분 보충과 더불어 식사 대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대중적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그중 최근 출시된 ‘보나쉬 스틱 고구마 슬립’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음료로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미각까지 고려한 구성으로 호평받고 있다.
2019년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및 2019년 수출지원기업으로 선정된 ㈜재형글로벌 (대표이사 정재형)은 국내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4월 16일 상해.4월18일 텐진.5월 대련등 중국 현지 수출박람회에 초청되어 대륙 시장에도 뜨거운 이슈를 만들고 있다.
2017년 출시된 보나쉬는 국내 각종 방송 및 언론에도 많이 홍보되고 있다.또한 ‘보나쉬’의 아침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가 SNS나 블로그 등을 통해 최근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음식을 먹지 않고도 일상생활하는 방법이 있을까? 식사를 하지 않고도 영양소를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면 좋을 텐데’와 같은 생각에 착안하여 보나쉬는 2013년 미국 실리콘밸리의 소일렌트를 벤치마킹하여 한국인의 영양조건과 식습관을 고려하여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대체식을 만들었다.
보나쉬의 단백질쉐이크는 색소, 합성감미료,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한 끼 식사에 필요한 미네랄, 단백질, 철, 아연, 식이섬유, 비타민 등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영양소만을 사용하여 공부하는 학생이나 매일 바쁜 일정으로 거리에서 식사를 하는 직장인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식사가 필요한 사람들, 운동 전후로 칼로리 보충을 원하는 사람들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재형글로벌 정재형 대표이사는 뜻을 같이 하는 인사들과 함께 쉑쉑(쉐이크 쉐이크)기부를 통해 다문화가정 및 불우이웃에게 기부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 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