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미드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에서 이른 아침에 스파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타임세일을 기획했다.
이천 미란다호텔은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입장하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전시설 이용에대해 50% 조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장기간은 4월1일부터 30일(화)까지다.
현재 이천 미란다호텔에서는 조조할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꽃보다 할인,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플러스 아쿠아플레이가 3.16일 전격 오픈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여서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미란다호텔은 서울 근교의 대표적 여행지로 워터파크, 스파, 아이들에게 인가가 높은 타요, 터닝메카드 등 다양한 캐릭터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이천지역에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또한 온천수는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눈병,피부병에 효과가있다. 이천 미란다 호텔에서는 스파플러스 뿐만 아니라 호텔 전 객실에서도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객실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현재 스파플러스에는 와인·재스민·석류 등 혈액순환과 피로 회복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입욕제를 활용한 노천 이벤트탕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