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복현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생신상 차림 행사 마련
상태바
대구 복현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생신상 차림 행사 마련
  • 대구경북취재본부 구웅 기자
  • 승인 2019.04.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복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일 관내 홀몸 어르신 5명을 모시고 복현1동주민센터 3층에서 “울 어르신 만수무강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2019.04.05. (사진_북구청)

[시사매거진/대구경북=구웅 기자] 대구 복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대표 조연재, 정홍수)는 5일 관내 홀몸 어르신 5명을 모시고 복현1동주민센터 3층에서 “울 어르신 만수무강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4월 생신을 맞은 5명의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을 모셔 생신 축하 인사 및 노래와 더불어 정성껏 준비한 다과를 함께 먹으면서 서로 따뜻한 담소도 나누었다.

이번 생신상 차림 사업은 생신을 맞이한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소외감을 잊고, 이웃 사랑의 정을 느끼게 해 드리고자 복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사회공동모금회 보조사업이다.

복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 위원장인 복현1동 조연재 동장은 “처음으로 어르신들께 생신상을 준비해 대접하게 되어서 기쁘고,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하다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복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복지지킴이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복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4월부터 매달 한번씩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