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바네스테코 대방출전 4월 6일부터 7일 양일간, 스크래치 제품 80% 파격 할인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바네스테코 대방출전 4월 6일부터 7일 양일간, 스크래치 제품 80% 파격 할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4.0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대형 가구 매장인 빈센트갤러리는 친환경 맞춤 가구 전문점으로도 유명하다. 자체 생산 공장 라인을 가지고 있어, 유통마진이 포함되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우수한 브랜드를 선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이번 파주가구단지 할인은 4월 6일부터 4월 7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또한, 매장에는 전문 가구 코디네이터가 상주하고 있어 가구 구매와 관련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에 맞는 대방출 할인전이 진행되는만큼,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 다시금 생기가 돌 전망이다. 특히, 친환경 원목 제품인 ‘바네스데코’ 브랜드인만큼, 경미한 스크래치 제품이어도 80% 할인가는 매우 파격적인 셈이다.

업체 관계자는 “운정가구단지에는 다양한 가구 매장이 있다. 하지만 매장마다 가구 교체율은천차만별이다.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시즌 및 컨셉별로 다른 가구들을 발빠르게 들이고 있다. 이는 트랜드에 발맞추기 위함은 물론, 시시각각으로 바뀌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힘이다”라고 말했다.

바네스데코는 친환경 브랜드 대표 주자로써, 알레르기성 문제를 지닌 이들이 편하게 쓸 수 있는안심 가구다. 내츄럴한 원목의 결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만큼, 편안하고 소박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이번 80% 할인전은 입주 가구, 혼수 가구 등을 구매하고자 하는 운정가구단지를 비롯한 여러 지역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인천 및 일산가구단지에서도 많은 이들이 빈센트갤러리에 방문하고 있다. 이는 경쟁적으로 펼쳐지는 가격 경쟁 대신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이다.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메인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업체 관계자가 엄선한 바네스데코와 같은 친환경 브랜드 가구로 기획한 특별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한편, 운정가구단지 내에서는 정가가 의심되는 상태 불량인 가구나 환불과 교환 등 번거로운 과정을 겪어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은 접수되고 있지 않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는 중간 유통마진을 줄이고, 오로지 제품 제작에 노력을 하고 있는 덕분이다. 이어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는 면밀한 일대일 상담 진행 후 가구 추천을 한다는 점이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