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스톰이 2019년형으로 새롭게 개발하여 출시한 무선 물걸레청소기 ‘듀얼스핀 HS-10000’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충전시간은 줄이면서도 청소시간은 길게 구현해 무선 청소기의 핵심요소를 충족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휴스톰 ‘듀얼스핀 HS-10000’ 무선물걸레청소기는 내구성과 성능이 검증된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착탈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2시간 30분 내 쾌속충전 완충이 가능하고 한 번 사용 시 30분간 일정한 파워로 청소를 할 수 있게 개발됐다.
배터리가 착탈식인 만큼 별도의 배터리를 함께 사용할 경우 더 길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배터리는 휴스톰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충전 시의 과충전과 과방전 회로를 채용해 장시간 충전해도 제품과 배터리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했으며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5단계 LED 램프까지 적용되어 짧은 충전시간과 긴 청소시간 실현 외에도 무선물걸레청소기가 필요로 하는 요소를 다양하게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자유로운 각도조절을 가능케 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수월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볼베어링 네크구조, 여성들도 원터치 조립으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이지조인트, 어두운 곳을 비추는 헤드 LED 라이팅, 동급 최저높이의 헤드 등도 장점이다.
회전물걸레청소기인 만큼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한 회전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는 점도 휴스톰이 가정용 청소기 브랜드로 알려지는데 도움을 준 부분이다.
휴스톰 관계자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미세먼지 해결을 원하는 주부님들의 주문이 몰리고 있는 중으로, 미려한 외관이나 각종 편의사항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힘들게 바닥물걸레청소를 하던 이전과 달리 편리한 청소습관을 들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