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5일 출시를 앞둔 갤럭시 S10 5G 모델이 혁신 기술로 알려진 5G를 탑재하고 첫 상용화를 시작한다.
5G는 4G와 비교 시 20배 이상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만큼 영화시청 시 버벅이거나 버퍼링이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갤럭시 S10 5G는 LTE 모델과 달리 여러 가지 스펙과 색상, 기능이 추가되며 플러스 모델에 비해 0.3인치 큰 디스플레이로 보다 넓은 화면으로 제작되어 넓은 화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4월5일 출시를 앞둔 가운데 공짜폰, 효도폰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 갤럭시 S10 5G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파격적인 사은품 구성으로 37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보통 사전예약 시 받게 되는 사은품들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가심비몰은 이를 고려하여 일상생활에서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들로 강력하게 구성했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신세계 상품권을 비롯해 LED 마스크, 무선청소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32인치 TV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되며 이 외에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페이 11만 포인트를 증정 받게 된다.
SKT, KT, LGU+ 갤럭시 S10 5G 사전예약이 순항하고 있는 가심비몰에서는 5G 출시 인기에 힘입어 아이폰XS, XR까지 가격 인하가 진행된다.
최신폰 이 외에도 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 S시리즈, 엘지전자의 스마트폰 시리즈까지 다양한 기종들이 20~30만원씩 즉시 할인되어 공짜폰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고 그로 인해 부모님 효도폰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 들어오고 있다.
또한 아이폰 XR, XS, XS 맥스 가격 인하와 동시에 제품 구매 시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정품 에어팟까지 증정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 2분기 스마트폰 시장은 출혈경쟁으로 스마트폰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기이며 좀 처럼 할인되지 않는 아이폰까지 가격이 다운됐으니 빠르게 알아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갤럭시S10 5G 사전예약 문의는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