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정난이 지난 20일 첫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살인교사로 수감 중인 재벌가 사모 오정희로서 시청자의 시선 강탈하는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닥터 프리즈너'에서 배우 김정난은 여대생 살인교사로 황제감옥살이를 하며, 원하는 것에 대해서는 인정사정 없이 쟁취하는 캐릭터로 등장했다. 앞으로 배우 김정난은 주인공 나이제(남궁민 분)와의 갈등으로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김정난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 출연작인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는 하나뿐인 아들을 서울의대에 합격시킨 후, 남모를 가정불화로 자살한 이명주 역을 맡아 복잡한 심경을 생생하게 연기했다. 이에 극중 출연 분량이 많지 않았음에도, 시청자들에게 ‘회상씬’에서라도 보고 싶은 배우로 꼽힌 바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막을 올렸던 연극 '진실X거짓'에서는 남편의 친한 친구 ‘미셸’과 불륜 관계를 맺는 ‘알리스’ 역을 맡았다. 남편에 대한 죄책감과 미셸과의 사랑 가운데서 갈등하는 모습을 관객에게 동화시켜 ‘최고의 배우’라는 호평이 따라 붙었다.
천의 얼굴로 굴곡진 내면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정난은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도 깊은 연기 내공을 펼쳐보였다. 전작들과는 달리 독기 넘치는 재벌가 사모로 시청자를 긴장하게 만든 것이다. 게다가 여배우로써 쉽지 않은 짙은 다크써클과 검버섯까지 핀 분장으로 극중 수감자라는 역할의 현실성을 높여 열정 넘치는 배우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볼 수 있었다.
특히, 배우 김정난은 최근 키스마이스킨(대표 박상준)의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신의눈물8.0’ 전속 모델이 됐다. 키스마이스킨의 전속계약인만큼, 여러 화보와 영상으로 그녀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계속해서 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이들로부터 기대를 모은다.
키스마이스킨이 지난 15년 간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연구하며 각고의 노력으로 거듭 발전해온 화장품 브랜드라는 점도, 오랜 연기 경력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이는 배우 김정난과의 조합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한편, 키스마이스킨은 '닥트 프리즈너' 드라마 출연기념으로 '키스마이스킨&신의눈물8.0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송 종영 시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키스마이스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