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버스폰’ 스마트폰 공구 카페는 얼어있는 스마트폰 시장의 활기를 되찾기 위해 공짜폰을 대거 투입하는 한편 높은 할인에 그간 볼 수 없던 가격까지 소비자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갤럭시S8, LG G7 2가지 모델을 앞세워 할부원금 0원으로 단말기 대금 없이 즉시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고 S9, V40 90% 이상 할인되어 고가 요금제에서 0원에 중고가 요금제에서 10만원대에 재고 떨이로 풀려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은 할인가가 높은 갤럭시노트9 30만원대로 구매율이 높고 끝물 재고로 진행되는 갤럭시노트8 10만대로 구매 가능하고, 후기 작성시 에어팟이 증정되는 아이폰8은 80만원대로 업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이처럼 재고 정리와 할인가가 높게 책정된 이유는 갤럭시S10 5G 의 영향이 가장 크고 다음으로 5G 출시에 맞춰 기존 LTE 재고의 정리를 위함이다”고 전하면서” 높은 할인가에 비용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한 건 3월까지만 진행 될 예정이므로 빠른 구매 타이밍을 잡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애플의 10주년 기념 모델인 아이폰X 를 단독으로 40만원대에 판매하고 아이폰XR,XS 가격도 70만원대로 할인이 대대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아이폰7 5만원대 마지막 재고를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S8,S9,G7,V40 공짜폰 및 갤럭시노트9,노트8,아이폰8 가격 할인 및 후기 작성시 에어팟 공짜 증정은 ‘핫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