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네일 전문점 ‘여우손톱’에서 기본 관리와 동시에 베이직 젤네일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금액은 2만 9천 원으로 ‘가성비 넘치는 관리’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단, 현금이나 계좌이체로만 이용할 수 있다.
‘뷰티 강국’이라 불리는 우리나라에는 네일샵이 어느덧 카페 프렌차이즈점만큼이나 경쟁이 치열해졌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말한다. 이 같은 상황에서는 이른바 단골의 ‘입소문’이 얼마나 좋은가에 따라 매출에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감각 있는 디자인이 가능한 ‘실력’ 앞에서는 단골의 입소문도 맥을 못 추린다. 이러한 가운데, 다년간의 노하우가 깃든 실력과 단골 사이에서 ‘꼭 가봐야 할 송도네일’이라는 호평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여우손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송도네일 만의 특징이라면, 회원권을 끊고 다니는 멤버십 고객이 주를 잇는다는 점이다. 단골의 경우, 취향에 대한 파악이 이미 끝난 뒤라 더욱 구체적인 디자인 추천이나 네일아트가 가능하다. 하지만 고객마다 원하는 스타일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젤과 부속 재료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우손톱은 한 가지 스타일만을 고집하지 않고, 트렌드가 바뀔 때마다 여러 스타일을 시도하면서 획기적인 디자인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상세한 상담과 다양한 시안 연구를 통한 작업이 항상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깔끔한 케어를 위해서는 미세한 조정이 가능한 드릴 케어가 필수다. 여우손톱은 이러한 드릴 케어로 손톱 바디 쉐이프를 더욱 정교하게 잡을 수 있다. 덕분에 휴식기 동안에는 기본 케어만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톱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히, 네일아트 제거(젤 제거, 기본 케어, 영양젤)는 단순히 제거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영양까지 챙기고 있다. 건강한 손톱 및 발톱 관리를 위해 제품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신경 쓰며, 이용 가격이 타 샵보다 저렴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한편, 여우 손톱은 다년 간의 운영을 통해서, 젤네일, 도트네일, 웨딩네일, 봄네일, 여름네일 등 계절별, 취향별 네일에 대한 시안을 모두 탑재하고 있다. 업체 측은 건강하면서 자신에게 꼭 맞는 네일아트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는 송도네일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