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스스로 먹도록 유도하는 아이주도이유식에 특화된 덴마크 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의 풀세트가 2차에 이어 3차 전 색상이 품절되어 22일부터 ‘예약구매 감사제’를 선보인다.
토들러코펜하겐 판매처 마미고 담당자는 “지난해 12월 유아식기세트 전 색상 품절 이후 3개월 만에 또 다시 전량 품절로 이어지며, 소비자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명품테이블웨어의 본고장 덴마크에서 온 토들러코펜하겐은 아이가 스스로 먹는 자기주도이유식 습관을 기르는데 특화된 유아식기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이유식스푼은 코펜하겐 대학병원 아동학과와 협업하여 아이의 손에 딱 맞도록 통통한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자기주도이유식이란 아기초기이유식을 먹이고 있는 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식사 교육법이다. 단순 유아식판에서 부모가 아이를 먹여주는 것이 아이나, 아이가 스스로 식사를 하면서 얻는 오감 활동을 통해 식사예절 교육은 물론 지능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유아식기는 아이가 사용하는 만큼 안전 부분과 내구성 역시 간과할 수 없다. 토들러코펜하겐의 이유식기는 내구성이 강해 식기세척기와 젖병소독기 사용이 가능하고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져 한국 식약청과 미국 FDA, SGS 테스트를 통과한 친환경 유아식기이다.
다양한 컬러(블루, 그린, 오렌지, 레드)의 구성 역시 토들러코펜하겐의 인기 비결. SNS에서 실제 구매 소비자들의 후기 이미지, 영상과 함께 ‘아기 이유식 식단을 플레이팅 했을 때 가장 예쁜 밥상 교육용 감성식기’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2차 때보다 더 빠르게 품절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토들러코펜하겐 공식 SNS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판매처 마미고에서는 풀세트 유아식기를 사전예약 시, 외출 했을 때 이유식을 보다 간편하게 먹일 수 있는 도들백스 이유식스푼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며, 4월 25일부터 사은품과 함께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