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하운스 스터디카페’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학여울역에서 열리는 2019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 참가한 가운데 하운스 스터디카페 부스에는 상담을 받으려는 예비 창업주들이 붐비면서 성황리에 첫날 일정을 마무리 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예비 가맹점주들은 전략상권 및 창업상담을 받고 1000만원 상당의 가맹계약 혜택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다른 곳과 차별점만 정리한 간략한 창업 설명방식으로 상담이 진행돼 알찬 내용을 들을 수 있어 예비 창업주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최근 가맹주들로부터 ‘인건비 절약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휴대폰을 이용한 무인 시스템 운영으로 외부에서도 스터디카페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고 매출 현황도 볼 수 있어 인건비 절약 효과와 더불어 창업자가 여유롭게 시간을 활용할 수도 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교육전문가와 공간전문가가 탄생시킨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표방하며 즉흥적인 창업의사만으로는 가맹점 출점을 허가하지 않고 타 브랜드 스터디카페를 직접 방문해 보고 이용해 본 사람만 출점을 허가하는 등의 차별화 전략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가맹점별 맞춤 홍보 및 지점별 인구분석을 통해 최적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체계적인 홍보를 선보이고 있는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각 지점별 마케팅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어 특징에 맞는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등 가맹점 모집을 위한 전략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신생 기업 특전으로 점주가 원하는 곳에 입지 선점이 가능한 것도 하운스스터디 카페만의 장점이다.
한편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교육플랫폼 구축을 통한 제휴 마케팅도 눈에 띈다. 성인학습시장의 브랜드 파워1위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과 민간자격증 전문기관인 한국자격연구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제휴 마케팅을 바탕으로 양사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