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누리시아 웨딩홀의 유정범 총주방장이 2018년 한국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조리기능장 자격증은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조리 분야 전반에 관한 이론과 최상의 실기 능력을 갖춰야 취득 가능한 국가공인시험이다.
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한 유정범 총주방장은 "단 한 번 있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결혼식 음식이기에다른 어떤 곳에서 접해 보지 않던 급이 다른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이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전했다.
2018년 홀 신부대기실 연회장 등을 전반적으로 리모델링한 누리시아는 한국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한 셰프의 음식들로 예비부부들은 물론 하객들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연회 메뉴를 선보이며 여러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누리시아 강남웨딩홀은 지하 1층에 250석 2층에 300석 3층에 350석으로 총 900석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식 진행 시 각 1개 층을 단독으로 사용가능하고,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메뉴와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연회장은 예비 부부는 물론 하객들도 만족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7~8월 여름이벤트를 통해 250만원 상당의 홀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누리시아는 한국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한 유정범 총주방장이 총괄하는 연회장의 식대를 20%까지 할인 해주는 행사를 열 계획이다.
또한, 방문 시 옵션 부분에서 한가지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당일 계약을 진행 시에는 식전영상과 포토테이블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주말, 나이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누리시아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