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유통업계가 계절에 발맞춘 다채로운 이벤트와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선보이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모다아울렛 곤지암점은 ‘봄맞이 산행’이라는 테마로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4일(목)을 시작으로 내일(20일)까지 진행되는 봄 산행 대전 행사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바람막이를 70% 할인된 10만 8천원에 판매하고, 카라티셔츠를 5만 8천 8백원에, 바지를 8만 1천원에 판매한다.
스포츠 의류도 봄맞이 할인행사에 참여한다. 2층 특설행사장과 후문 야외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봄맞이 행사에서는 리복 티셔츠와 트레이닝 하의를 각 3만 9천원에, 운동화를 4만 9천원에 판매한다.
케이스위스에서는 라운드 티셔츠를 1만 5천원에, 트레이닝 하의를 2만 9천 5백원에, 트레이닝 세트를 5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곤지암점에서는 할인행사에 이어 모바일 모다 보너스 포인트 가입 시 5천 모다 포인트를 증정하는 모다아울렛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 단위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쇼핑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자주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내일(20일)까지 진행되는 모다아울렛 곤지암점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