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G8 출시일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LG G8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G8 씽큐의 출고가는 890,7600원으로 전작보다 가격은 낮추면서 스펙과 기능을 강화하여 판매가 기대되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회원 수 30만명을 자랑하는 ‘핫버스폰’에서도 LG G8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역대급 프리미엄 사은품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홈페이지 방문이 이뤄지고 있다.
‘핫버스폰’은 이번 갤럭시 S10 사전예약의 흥행을 이끈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이다. 이곳에서 LG G8 사전예약 진행 시 놀랄만한 사은품 혜택을 증정하고 있으며 기존 LTE 스마트폰들에 대해 재고소진을 위한 파격적인 가격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재작년 4월에 출시한 갤럭시 S8은 0원 공짜폰으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고 마지막 재고소진으로 알려진 갤럭시 노트5 역시 아무 조건 없이 0원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격 할인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 노트8 10만원대’ ‘갤럭시 노트9 30만원대’ ‘아이폰 7 0원’ ‘LG V40 20만원대’ ‘아이폰 X 40만원대’로 전체적으로 가격인하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는 물론 아이폰까지 전체적으로 가격 할인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최고의 사은품과 가격할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이어 “스마트폰 구매 시 가격할인도 중요하지만 인증받은 곳인지부터 확인해봐야한다”고 당부했다.
사전예약 사은품 내용과 스마트폰 가격할인에 대한 내용은 ‘핫버스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