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와 뮬라웨어 등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는 12일 블랙라벨 상하의 세트 상품을 예약판매하고 있다. 특히 상하의 세트상품 예약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것은 젝시믹스에 방문하면 된다.
이번 블록라벨 상하의 세트 예약판매는 앞서 지난 6일 전문가용 블랙라벨 프리미엄 하이플렉시 레깅스를 출시해 6일만에 20만장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렸지만 코디 상품인 블랙라벨 상의를 출시하지 않아서 젝시믹스 고객들의 상의 판매 문의가 급증 바 있어서다.
뮬라웨어는 신제품 업다운 크롭 레깅스를 출시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업다운 크롭 레깅스는 다리가 비교적 짧고 굵어 보이는 크롭 레깅스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동시에 업다운 팬츠의 장점을 살린 제품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하이플렉시는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프리미엄급 레깅스로 시크릿원사 비율로 자체 편직해 제작된 제품이다. 앞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오르며 큰 인기를 갖은 제품이기 때문에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면서 “‘하이플렉시’는 10만원 상당의 고가의 요가복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L사 레깅스와 견주어도 될 만큼의 고급 원단을 사용했으며 강력한 신축력과 퀄리티를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젝시믹스 레깅스는 이미 셀라, 셀라프레시, 셀라V업, 셀라V업3D, 셀라 퍼펙션까지 2년간의 5번 버전 업그레이드를 거쳤고, 이번 블랙라벨 레깅스는 단점을 보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작년 약 400억원 매출을 올렸고, 지난 1월 2월 1/4분기 목표매출을 이미 경신했다. 2018년 마감 후 실적 리뷰를 통해서 성공한 대한민국 요가복 브랜드로서 높은 매출 실적과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국내 유명한 투자기관과 협의를 통해서 오는 1차 투자만 300억원 대규모 투자가 구주매각과 신주를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고 내년말까지 코스닥 상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