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산격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단체 13호 가입으로 지역사회의 나눔실천 문화 확산
상태바
대구 북구, ‘산격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단체 13호 가입으로 지역사회의 나눔실천 문화 확산
  • 대구경북취재본부 구웅 기자
  • 승인 2019.03.08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 진행하고 있는 착한대구캠페인에 동참, 5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과 함께 착한단체 13호 가입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2019.03.06. (사진_북구청)

[시사매거진/대구경북=구웅 기자] 대구 북구 산격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주윤)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에서 연중 진행하고 있는 착한대구캠페인에 동참, 지난 3월 5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과 함께 '착한단체'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산격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은 물론 복지자원 발굴, 동특화사업 진행 등 많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일회성 기부가 아닌 정기적인 나눔 실천 방법으로 착한단체 가입을 약정해 착한대구캠페인 착!착!착!착! (산격2동 13호점)에 이름을 올렸다.

산격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주윤)에서 착한단체에 참여해 매월 기탁하는 성금은 전액 산격2동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소외된 이웃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김주윤 공동위원장은 “복지사업을 하는 우리부터 착한단체에 가입해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나눔으로 산격2동의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행사에 김주윤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산격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10여 명이 참석하여 현판식을 진행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북구 산격2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