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원더스 쿡킹WF555’, 5.5리터 대용량으로 판매 중
상태바
에어프라이어 ‘원더스 쿡킹WF555’, 5.5리터 대용량으로 판매 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가전 전문브랜드 '원더스(WONDERS)’는 5.5리터 대용량 타입의 신제품 에어프라이어 ‘쿡킹WF555’를 출시하고 에어프라이어 브랜드 인기를 이어가도록 했다.

‘쿡킹 WF555’ 에어프라이어는 상하 트윈팬 시스템이 특징으로써 기존의 원더스 에어프라이어 모델인 WF350, WF550D, WF350D 3종의 에어프라이어 뒤를 잇는 차기작이자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이 제품은 내부 상하에 각각 장착된 두 개의 팬이 음식에 열풍이 골고루 닿도록 도와 골고루 익혀주도록 한 점이 특징으로, 이는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조리를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요소로 꼽히며 여기에 아래에서 올라오는 열풍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그물망의 탈부착식 바닥면을 채택했다. 1.2kg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할 수 있을 정도의 5.5리터 대용량 바스켓이 적용되어 여러 식구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우며 두 가지 음식을 한번에 조리할 수 있는 튀김팬 칸막이도 제공된다.

1700W 5중 스테인레스 고효율 열선으로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빠른 예열이 가능해 단순히 용량만 키우지 않고 전체 조리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작동이 손쉽고 가독성이 좋은 디지털 컨트롤 패널의 적용과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6개 메뉴의 프로그램 제공 등은 에어프라이어가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소다. 뜨거운 음식조리 제품인 만큼 바스켓을 열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도록 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바스켓을 장착하면 자동으로 재가동이 되도록 했다.

‘원더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면서 에어프라이어 자체가 중요한 주방 필수품이 된 만큼 좀 더 편리하게 건강한 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하여 소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스’는 이번 제품출시를 기념해 제품구매 후 구매한 온라인 마켓에 포토상품평을 남길 경우 블루투스 마이크를 증정하며,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 등록 후 URL을 보내면 칸막이 튀김팬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