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 입학을 1주일 여 앞두고 키즈폰 공동구매카페인 '맘스폰'에서는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인기가 가장 높은 키즈폰에 대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통신3사의 쿠키즈미니폰, 네이버아키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키즈폰을 0원에 판매한다.
SK텔레콤의 키즈폰인 쿠키즈미니폰은 일반 스마트폰과 같은 바 형식을 채택하고 마블과 디즈니의 디자인을 입혀 출시하여 남자아이와 여자아이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KT키즈폰 모델인 네이버아키폰은 워치형 디자인으로 초등학교 저학년이나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SOS기능을 강화하는 등 간편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키즈폰 모델인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제품은 2월1일 새로 출시하였으며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카카오키즈폰, 카카오프렌즈폰 으로도 불리며 삼성의 갤럭시J4+를 사용하여 일반스마트폰으로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다.
맘스폰 관계자는 "아이들이 가장 원하는 초등학교 입학선물은 단연 스마트폰으로, 부모님의 부담을 줄이고 아이의 안전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해 전제품을 0원에 제공하고 4개월의 요금지원 및 10만원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보호자와 같은 통신사의 키즈폰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기기선택의 요령을 설명했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9 등 프리미엄 단말기와 갤럭시a7등 중저가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공짜 키즈폰 이벤트 소식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할인을 제공하는 '맘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