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스크린 대표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출고가격이 80만원대로 인하되고 공시지원금 및 추가보조금을 더하여 '핫버스폰' 공구카페 에서는 20만원대 삼성 노트8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버전 갤럭시노트5 가격은 무료판매를 실시하여 대부분 소진 직전이고, 갤럭시노트9 가격은 40만원대 최저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노트 시리즈는 아니지만, 갤럭시S8, S9 플러스 버전도 10만원대 구매가 가능하여 공짜폰 갤럭시S8 모델과 함께 올해 최다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2019년 삼성 전략스마트폰 갤럭시S10 시리즈가 출시를 기다리면서, 프리미엄급 전 스마트폰 가격들이 술렁이고 있어 최신신제품이 필요 없다면 이번 주에 구매하는 것이 휴대폰을 싸게 사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고가 프리미엄 제품뿐만 아니라 키즈폰 및 효도폰 같은 저가 스마트폰 역시 공짜폰 으로 배포하고 있어 가족단위 구매가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갤럭시S10 출고가격이 발표되고, 사전예약 사은품이 정해지면서, 핫버스폰 추가증정 사은품도 공개되었는데, 대표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증정품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를 증정하며, 갤럭시워치 랑 선택하여 받을 수 있고, 가입유형에 따라, 갤럭시버드, 삼성 듀오무선충전패드, 삼성정품케이스등을 지급하여 아이폰XS 사전예약 때보다 더 많은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갤럭시노트5, 노트8, 노트9 시리즈 가격인하 및 갤럭시S10 출시 전 재고정리에 돌입한 갤럭시S8, LG V35, G7, 아이폰6S 무료기획전은 30만 회원이 인정한 '핫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