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 별내신도시는 별내명화접리와 광전리, 덕송리 일대에 2만 7천가구로 조성되는 계획도시로 서울 노원구, 잠실 등 가깝게 위치해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다.
‘별내자이엘라’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신도시 지원시설용지 16블럭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2층~최고 26층으로 총 296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60㎡로 A타입 74실, B타입 148실, C타입 74실로 1~2인부터 3~4인까지 쾌적하게 주거가능하다.
소형 아파트와 같은 구조로 드레스룸, 팬트리 등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세대별 창고와 가전 및 가구 등 빌트인으로 무상제공한다. 홈네트워크시스템, 대기전력시스템, 환기시스템, 보안시스템, 태양광시스템 등 최첨단시설을 도입했다.
별내지구 내 대형마트, 생활편의시설 등 이용하기 편리하며 도보거리에 덕송초, 별가람중, 별가람고 등 위치하고 서울 학원가를 이용하기에도 용이하다. 덕송천 생태하천과 불암산이 인접해 있고 별내체육공원 등 쾌적한 생활환경을 마련했다.
지하철 4호선 북부별내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한 초역세권 단지로 경춘선 별내역 이용시 7호선 상봉역까지 10분, 1호선 청량리역가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지하철 8호선 연장계획과 2025년 개통예정인 GTX B 노선이 송도~남양주마석까지 연결된다. 차량이용시 구리포천간고속도로로 남별내IC, 서울외곽순환도로 별내IC, 덕룡터널을 바로 이용가능하다.
구리~남양주 테크노밸리가 조성될 예정으로 경제적 파급효과와 경제적 성장효과가 높아질 전망이다. 인접해 있는 구리시에 제2경기북부테크노밸리가 조성될 예정으로 첨단산업단지가 들어선다.
또한 진접읍일대에 그린스마트밸리가 조성될 예정으로 신재생 에너지 사업 및 첨단의료사업 등 신성장 녹색기술 첨단 기업이 5백여개가 유치된다. 전국 6대 첨단산업단지 중 유일하게 경기도에 위치하며 1만 5천여명의 일자리 창출효과가 기대된다.
‘별내자이엘라’는 수준 높은 주거공간과 쾌적한 자연환경, 완성된 생활인프라로 별내신도시 첫 자이(Xi)에서 제공하는 혁신설계로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인근에 소형오피스텔의 희소성과 풍부한 직장인 수요로 마지막 선착순 분양 중이다.
막바지 잔여세대 한해 마감임박해 완판을 앞두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중도금 6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1
한편, 가구 2주택에 적용받지 않는 소형주거형 오피스텔로 잔여세대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상담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