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카이 골프& PAR3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 운영
상태바
[골프]스카이 골프& PAR3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 운영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2.15 15:12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어 레슨 사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경기도 광주 스카이 골프연습장 & PAR3에서 봄 새 학기를 맞이하여 초,중학생을 위한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혀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TV와 인터넷 중독 등으로 운동량이 절대 부족한 청소년들이 야외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호연지기(浩然之氣)를 기를 수 있도록 프로그램한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은 자연스러운 인성교육과 균형잡힌 성장발육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3월 개강하고 스카이 골프연습장 & PAR3에서 진행하는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은 소수정예로 운영한다. 또한 교육비에 월1 회 par3 레슨이 포함되어 있다.

대부분의 주니어 골프교실이 실내에서 진행하는 반면 스카이 골프연습장 & PAR3의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은 지각능력을 기르는데 효과적인 실외 필드에서 진행하는 차별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 골프연습장 소속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 담당 이정희, 백종선프로는 “어렸을 때 배운 운동은 아이의 몸과 머리에 오랫동안 기억된다. 주니어때부터 골프를 배운 아이들은 중간에 학업으로 골프를 하지 않더라도, 성인이 되어 다시 골프를 시작할 때 다른 성인에 비해 습득하는 속도나 스윙 폼이 다르다. 주니어때부터 골프를 배우면 집중력도 향상될 뿐 아니라 차분함과 마인드 컨트롤도 배울 수 있어 학업에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며 “이번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을 통해 본인의 남다른 소질과 골프에 대한 능력을 찾고 계발하여 박인비 같은 선수가 나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니어 방과 후 골프 교실’은 스카이 골프 연습장에 인접한 지역 즉 경기 광주, 용인, 성남 초,중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일정 3월 개강

평일 반 : 월 수 금 오후 2-3시

주말반  : 토, 일 오전10-11시

이용대상: 초, 중등 학생

교육비(이용료 포함)

월 4회 20만원, 월 8회 35만원

(소수정예로 운영, 교육비에 월1 회 par3 레슨 포함, 보강, 연기 없음)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