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10 공개 및 출시를 앞두고 전작 모델인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아이폰X, 7 등을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내세워 재고정리에 돌입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35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카페 ‘뉴버스폰’에서는 자체적으로 순수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인기 스마트폰으로 등극한 갤럭시노트9를 30만원대 역대급 가격을 형성하고, 더불어 아이폰X는 40만원대 가격으로, 아이폰7 고용량 128기가는 단돈 5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갤럭시노트9를 비롯해 아이폰XS나 아이폰XR 등 다양한 인기 기종들까지 파격적인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공동구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최신 단말기 출시와 5G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실시해 가성비 스마트폰을 구하는 소비자들에겐 안성맞춤인 셈이라고 덧붙였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 모델이 30만원대까지 몸값이 떨어진 건 정말 이례적인 일이라 전하며 아이폰X 모델도 아이폰XS에 비해 가벼운데다 디자인도 비슷하고 가격도 30만원 이상 저렴하여 고가 스마트폰인 아이폰XS를 찾는 소비자들보다 아이폰X를 찾는 소비자들이 더 많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서는 SKT 갤럭시S8 공짜폰이 가장 인기가 많고 뉴버스폰 카페에서 가장 많이 나가는 모델로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등 한정적인 재고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갤럭시노트9 이례적인 할인이 적용 된 30만원대 가격과 아이폰X,7 추가할인 및 갤럭시S8 공짜폰은 네이버 공동구매카페 ‘뉴버스폰’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