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의 부동산 대책으로 연일 하락세를 기록하는 가운데 부동산 대책 비조정지역의 경우 더욱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6개월 후 전매가능한 오션뷰 소형아파트 ‘시흥월곶역 블루밍 더마크’가 선보인다.
‘시흥월곶역 블루밍 더마크’는 2억원대의 소형 아파트로 탁트인 서해바다를 조망하는 오션뷰 프리미엄까지 갖추었다.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08번지 일대에 지하2층~지상39층으로 전용면적 55㎡~65㎡로 총 270세대로 들어선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며 4베이 3면 발코니 확장으로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 세대 바다조망까지 누릴 수 있는 조망권 특화단지로 서해바다, 월곶포구, 월곶항 등 오픈 뷰를 확보했다.
이미 오션뷰를 자랑하는 아파트의 경우 바다조망에 따라 1.15~1.4억원대의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어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월곶동 복합 커뮤니티센터 예정, 갯골생태공원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련하고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북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학부모들의 안심할 수 있도록 월곶초, 월포초, 월곶중학교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배곧서울대병원(예정), 인천적십자병원, 나사렛국제병원, 센트럴병원 등 의료혜택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아울렛, 롯데백화점 등 쇼핑인프라를 갖추었다.
도보3분거리에 월곶역세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월곶판교선, 신안산선을 통해 서울까지 3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월곶~논현~송도~배곧까지 월곶~배곧연육교를 통해 배곧신도시에서 월곶신도시간 통행 단축, 시흥~송도로 연결되는 송도대교 건설이 가시화될 전망이다.
5개의 고속도로, 6개의 지하철 노선이 연결되어 경기도 서남부지역의 광역교통망 수혜지로 서울, 수원, 판교까지 빠르게 접근가능하다.
또한 판교신도시와 광교신도시와 같은 교통혁신 지역으로 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가 지나가는 최적의 위치의 입지조건이다.
650억 규모의 국가사업의 월곶포구 국가어항지정을 통해 2020년까지 수도권을 대표하는 도시형 관광, 유통 중심의 어항으로 지역경제활성화 및 관광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
시흥시는 반월국가산업단지 근로자 25만여명과 남동국가산업단지 10만여명, 시화MTV개발로 인한 고용인구 증가 및 신도시개발, 교통개선으로 2017년 기준으로 시흥시 인구 증가율이 전국 7위를 기록해 지속적인 인구유입에 따른 신규 주거시설에 대한 필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10년만에 공급되는 월곶동의 신규 아파트로 높은 희소성을 반영하고 있는 ‘시흥월곶역 블루밍 더마크’는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6개월 후 전매 가능하다.
한편, 전문상담사를 통해 모델하우스 사전예약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