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홀몸어르신 생신 축하 방문
상태바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홀몸어르신 생신 축하 방문
  • 최지연 기자
  • 승인 2019.02.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경규환)는 지난 8일에 2월에 생일을 맞은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 3가구를 방문하여 생일 떡케이크와 꽃다발을 전달하였다.(사진_동두천시)

[시사매거진=최지연 기자]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경규환)는 지난 8일에 2월에 생일을 맞은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 3가구를 방문하여 생일 떡케이크와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9년부터 매월 생일을 맞은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직접 방문하여 생일 떡케이크와 꽃다발을 전달하는 신규 사업을 시작했다. 

이날은 중앙동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방문하여 생일을 축하하고 덕담을 나누었으며, 축하를 받으신 어르신 중 한 분은 “가족이 없어 생일을 축하받는 것을 기대안한지가 오래 되었는데, 이렇게 생일을 축하받으니 정말 감동받았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경규환 위원장은 “생일을 축하하고 축하받으면서 나누는 정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가 조성되길 바라며, 이를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병태 중앙동장은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매월 저소득 홀몸어르신 가구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힘을 북돋아 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더불어 소외계층의 복지욕구를 직접 현장에서 들으며 유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행정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