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8호선 역세권 ‘위례역 더퍼스트메디타워’ 3면 코너상가, 대형병원 선임대 입점 확정, 선착순 분양
상태바
위례신도시 8호선 역세권 ‘위례역 더퍼스트메디타워’ 3면 코너상가, 대형병원 선임대 입점 확정, 선착순 분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례역 더퍼스트메디타워’는 성남시 위례지구 준주거 C2-7-2 일대로 지하4층~지상8층 규모의 대형상업시설이다. 남위례의 맨 앞 관문상가로 복정지구 약 4천 7백여세대와 지하철 8호선 위례역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위례역세권 단 하나의 3면 대로변 코너상가로 공실 걱정이 없다. 대로변 상가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혁신설계로 2층의 경우 개방형 테라스상가로 조성된다. 상가 앞 휴게쉼터를 조성해 유동인구 확보에 용이하다.

지하4층~지하2층까지 84대의 주차장을 마련하고 지하1층~지상3층 근린생활시설, 지상4층~지상8층 의료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지상4층~8층까지 대형병원의 선임대 확정으로 임대료 걱정 및 유지보수 등을 신경 쓸 일이 없다. 관공서 예정부지 바로 앞에 위치하며 힐스테이트, 부영 등 1천여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를 끼고 있어 상가고객층이 다양하다.

반경 1㎞이내에 1만 2천여세대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으며 2024년 트램 개통예정, 신사~위례선 개통예정, 2020년 위례역 개통시 신도시와 역세권을 연결하는 길목상가로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차량 이용 시 분당-수서간고속화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 등 서울 및 강남, 판교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위례신도시는 풍부한 상가수요층을 확보하기 용이한 주택위주의 용도로 계획되어 서울 동남부 권역 내에 위례신도시, 강남보금자리지구, 문정지구 등 수요자의 관심이 높은 권역이다. 

택지개발로 주변환경이 쾌적하며 대규모 생태공간과 공원이 마련되어 있다. 경찰, 소방, 행정 관련 업무를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며 초등학교, 유치원 등 바로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구축했다. 

위례신도시 아파트 개발에 따른 유입인구가 꾸준히 증가추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위례역세권의 선호도가 가장 높게 반영되고 있다. 스타필드 및 복정역 스마트시티 개발로 인한 개발호재 등 위례역과 가장 인접한 상업시설의 최대수혜지로 남위례상권시대가 도래할 것으로 예상된다.

‘위례역 더퍼스트메디타워’는 대형병원 선임대 확정으로 편의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이 빠르게 계약되고 있으며 잔여 호실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