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브랜드 “라미남” 세라믹으로 제작한 상판 식탁
-간편한 방식으로 양방향 최대 90cm까지 확장되어 효율적 공간 활용 가능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세련된 디자인의 ‘제피어(ZEPHIR)’세라믹식탁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피어 식탁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세라믹 브랜드 “라미남(LAMINAM)”의 세라믹으로 상판을 제작했다.라미남 세라믹은 타 브랜드 제품 대비 가벼운 무게에도 외장재가 단단하기로 유명해실용적인 측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그만큼 공신력 있는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세라믹 식탁은 스크래치와 온도변화,오염,자국 등으로 인해 관리가 어려운 천연 대리석에 비해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 관리에도 용이하다.더불어 제피어의 모든 제작은 MADE IN ITALY로 이루어져, 다이닝 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피어 식탁은 양방향 최대 90cm까지 확장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한 방향으로 밀고 당겨 상판을 확장하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사선으로 뻗은 짙은 컬러의 직선형 메탈 다리가 세라믹 상판과 어우러져 멋스러우면서도안정적인 느낌을 선사한다.더불어 브라운 컬러의 상판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한다.
한편,제피어 식탁은 도무스디자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00만원 대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