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하반기 출시한 아이폰XS, XR, XS 맥스 가격이 판매량 저조로 인해 통신사와 제조사 측에서는 판매량을 늘리고 재고를 처리하기 위해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가격인하를 진행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구형 아이폰 시리즈까지 가격인하 행사를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선호도가 가장 높은 모델들을 추려내 다양한 연령층도 사용이 가능한 아이폰 최신 모델 iphone XS,XR 특가 할인은 물론 구형모델 아이폰X와 아이폰8, 아이폰7은 최대 70%이상 할인하며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출시된 지 오래되었음에도 신형보다 구매율이 높은 아이폰7은 10만 원대로 특가할인을 실시해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한편 평소 가격변동이 높지 않은 아이폰의 이번 할인은 일정기간 진행되기에 이번 기회를 이용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할인 폭이 커진 갤럭시S8,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아이폰X 등은 공동구매 진행으로 많은 문의와 신청이 들어오고 있으며 삼성 노트시리즈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가격은 40만 원대로 하락했다. 가격 경쟁에서 굽히지 않았던 애플의 특가이벤트는 오래 진행 할 수 없는 구조로 신청자들이 급격히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의 갤럭시S10, 갤럭시S10 라이트, 갤럭시S10 플러스 사전예약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싸다구버스폰 관계자는 전했다.
구형 전작 최신스마트폰 외에도 갤럭시A9 2018, 갤럭시A9프로 9만 원대, LG V40 반값 LG G7 10만 원대, LG Q8 4만 원대, 갤럭시A8 스타 7만 원대로 보급형 스마트폰 특가 할인이 시작되었고 할부원금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무료 공짜폰으로는 갤럭시온7 프라임, 갤럭시 폴더2 갤럭시S8, 갤럭시와이드3, 갤럭시A8 2018, 갤럭시 A6, 갤럭시진, LG G7, G7+ 등으로 현재 인기 있는 공짜스마트폰들은 SK, KT, LGT 통신사별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싸다구버스폰의 이번 행사는 재고소진 목적을 위해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구매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싸다구버스폰은 온라인공구카페로 택배 수령 및 내방 수령으로 구매자들이 믿고 안전하게 핸드폰을 개통할 수 있는 정식인증온라인 대리점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할인 행사 내용은 '싸다구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