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졸업, 입학시즌을 겨냥하여 온라인 업체들간의 보급형 스마트폰에 대한 가격할인이 본격화 되어 있다.
이런 가운데 모모폰 네이버 공구카페에서는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 시리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여 갤럭시A6, A7, A8 2018을 요금제별 무료 판매와 더불어 최근 출시된 갤럭시A9 프로 (Pro)를 9만원대까지 낮추었다고 전했다.
또한 LG 전자의 보급형 스마트폰인 LG Q7, Q8, Q9 역시 공짜 판매로 졸업과 입학시즌에 많은 구매접수가 되고 있다고 전한다.
한편 SK텔레콤이 새 학기를 맞아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쿠키즈 요금제를 가입하면 3개월간 통신 요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2월1일 이후 구매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하였다.
모모폰 관계자는 "갤럭시S8, V35, G7의 무료판매로 소비자의 수요가 많았지만 이번주부터는 보급형 스마트폰의 문의가 2배이상 늘었으며, 특히 갤럭시A6, 와이드3, J5는 저가요금제부터 공짜 판매와 SK텔리콤 요금할인 혜택까지 받을수 있어 저학년 학부모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한다.
갤럭시A6, A7, A8, A9 및 LG Q7, Q8, Q9 등 공짜폰 특가할인과 SKT 요금할인 혜택은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