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초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할인이 나비효과처럼 번져 이제는 중저가 시장에도 할인 바람이 불며 무료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핫버스폰 스마트폰 카페는 갤럭시A9, 갤럭시A9 프로 9만원대 특가 판매를 앞세워 공격적 마케팅을 벌이고 출고가 인하가 시작된 갤럭시A7, A8, A6는 즉시할인을 해 공짜폰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경쟁사 모델 가격도 할인에 들어갔으며 LG Q7, Q8, Q9 등 중저가 제품도 할인 정책을 펼치고 있다. LG Q7, Q8, Q9 모두 SK통신사 기준 무료에 판매되고 있고 기타 다른통신사에서는 LG Q9을 제외한 기종에 할인을 적용 했다.
특히 2019년도 모델인 LG Q9은 LG V40 의 성능과 색상을 그대로 옮겼지만 가격은 무료로 확대되어 효도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통신사별로 공시지원금이 상이하지만 출고가 인하가 진행되면서 통신3사에서 중저가 라인의 무료 판매가 본격화 되고 있고, 초등학생 수요가 많은 많은 갤럭시J5 2017, 갤럭시 와이드3 등은 저가요금제를 이용하더라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어 구매예정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라고 전한다.
한편, 갤럭시A9, A9 프로 특가 판매와 갤럭시A7, A8, A6 출고가 인하 및 LG Q7, Q8, Q9 무료판매는 핫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무료 퀵서비스를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