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핸드크림,어린이립밤, 실용적인 어린이집 설 선물로 제격
상태바
몽디에스 아기핸드크림,어린이립밤, 실용적인 어린이집 설 선물로 제격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설 선물을 준비하게 되는데,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은 어린이집 선물 준비로 분주하다. 수고한 선생님들과 아이들에게 정성을 담아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함이다.

하지만 단체 선물을 준비할 때에는 품목을 고르기가 정말 까다롭다. 단체 선물인 만큼 선물 받는 대상의 취향과 활용도를 고려해야 하고, 아이들이 사용함에 따라 불편함이 없어야 하며 안전성도 보장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육아맘들 사이에서 겨울철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에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유아핸드크림과 천연립밤이 단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핸드크림과 어린이립스틱은 모든 연령층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어린이집 설날 선물 뿐만 아니라 생일답례품, 돌아기선물, 아기백일선물 등에 많이 이용되고 있다.

몽디에스 향좋은핸드크림은 피부 온도와 융해점이 유사한 성분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잔여 보습막을 오래 유지할 뿐더러 자극 받은 피부에 도움을 주는 병풍 핵심 추출물과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 3종(호호바오일, 아보카도오일, 시카잉키오일)이 오일 필름을 형성해 피부 속으로 침투된 지질 성분을 보호해 보습과 영양의 증발을 방지하는 핸드로션으로 손 뿐만 아니라 거칠고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제품이다.

더불어 바세린립밤은 체온에 부드럽게 녹는 밤 타입으로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며 답답함 없이 잔여 보습막이 오래 유지된다. 이 밖에도 천연 토코페롤과 베타카로틴, 스테아린산 등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의 건성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연약하고 메마른 입술을 케어한다.

몽디에스는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했으며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해 깐깐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모든 제품이 품절대란을 겪을 정도로 꾸준한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예비맘과 육아맘들 사이에서 서로 공유가 될 만큼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아기화장품을 시작으로 아기바스, 유아수딩젤, 주름개선화장품 등을 선보이며 성장한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로 론칭 2년 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과 11만 회원까지 돌파하며 빠르게 급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 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을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2017년부터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이 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롭스 전매장,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덧붙여 몽디에스 명품치약이 롭스 전 매장에 당당히 입점하면서 이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4일 오전 5시부터 2월 7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로션, 베이비크림, 로즈힙오일 등을 1+1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대 별로 어린이치약 및 천연치약를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