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세차장 시공업체 (주)이건테크는 '세차문화의 확산과 대중화'를 슬로건으로 2009년 셀프세차장 브랜드 '셀세모'를 설립한 후, 매년 전국 약 50여 개 셀프세차장을 직접 시공하고 약 300여 개 '셀세모' 브랜드 셀프세차장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급증한 셀프세차장 시공을 위해, 셀프세차장 골조 및 장비를 자체 생산하는데 이어 이를 더욱 가속화 시키기 위해 로봇용접기를 구축하였다.
이는 최고의 정확도를 통해 완벽한 용접 품질을 구현하며, 복잡한 단계를 최소화하고 셀프세차장창업비용 또한,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좋은 기계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게 되었다.
이로써 셀프세차장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창업주에게 빠른 시공 실적과 결과물을 제공해 줄 수 있으며. 스폿용접이 가능한 첨단 산업용 로봇 기술을 통해 스마트공장을 구현하는 사업에 성공하였다.
셀세모는 세차장을 널리 알려 고객유치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본사에서 마케팅까지 직접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오픈 후 매장을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점으로 파견되는 매장운영지원팀, 기계장비적인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A/S팀의 운영으로 사후관리를 확실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창업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많은 창업주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현대인들의 미적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한 디자인 개발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해 현재까지 많은 버전의 셀프세차장 디자인을 선사했으며, 세차장을 문화 공간으로 바꾸기 위해 남들보다 한발자국 더 앞장서 노력하고 있다.
또한 2019년 하반기에는 세차 장비를 포함한 셀프세차장 시공에 있어 고객의 요구에 맞는 디자인에 차별화를 두어 개발 제공될 예정이며, 관계자는 "이건테크는 셀프세차장 뿐만 아니라 모든 관련 산업에 있어 적용이 가능한 통합 플랫폼의 구축으로 사업주들이 편리한 환경에서 사업장을 운영 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며, 4차 산업 혁명의 한 획을 그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