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23일(토)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67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 2019’가 개최된다.
제67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는 TNS WORLDWIDE가 주최하고 TNS유학의 대표 네이버 카페 ‘해외 대학 쉽게 가기(이하 해대쉽)’가 주관하며 NAVITAS, KAPLAN, CEG, STUDY GROUP이 후원하며 4대륙 국가의 해외 정규 대학 진학을 주관하는 유학박람회이다.
제67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 세미나 일정은 아래와 같다.
캐나다 사립 국제학교 입학 설명회(부제: 국제학교를 통한 전세계 명문대학 입학하기) 오전 11시, 영국 명문대학 진학 설명회(부제: SKY보다 영국 러셀그룹 대학) 오후 12시30분, 네덜란드 대학교 쉽게가기(부제: 저렴한 비용으로 명문 대학 입학하기) 오후 2시, 미국/영국/ 한국의사되기(부제 : 세인트 조지 국제 의대 입학하기) 오후 4시이며,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17호에서 학교별 1:1 상담을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과정은 반드시 예약이 필수로 TNS유학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하면 된다.
이번 세미나는 대학 입학 담당자를 초청해 프리미엄 학교 상담 기회를 마련한 점이 눈에 띈다. 특별 1:1 전문 상담이 진행되며 고등학교 성적 증명서, 대학교 성적 증명서, 공인 영어성적표 지참 시 무료 성적표 리뷰도 해준다.
이 밖에 유학가이드 리플렛, 학교 소개 책자, 국제전화 유심칩 정보, 유학생 보험 안내 등을 제공하며 성적우수자 장학혜택, 출국 오리엔테이션, 서포터즈 선발(활동비 지급) 등의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의 가장 큰 특징은 예비유학생들이 해외대학에 쉽게 진학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고 국가별 입시 전형을 비교해 준다는 점이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유학생과 부모는 박람회를 통해 최신의 유학 정보를 습득해 보다 손쉬운 유학준비가 가능하다.
한편 주최측인 TNS WORLDWIDE는 한국유학협회 및 세계유학협의회의 정회원사로 유학 12년 이상 경력, 정규유학의 다양한 경험으로 학생의 성향, 성적, 환경 등을 고려해 진학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제 67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는 2월 23일(토)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호(삼성역 5, 6번 출구 부근)에서 진행된다. 무료참가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카카오톡(해대쉽)으로도 문의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TNS유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