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디컬 브랜드 ‘닥터뷰에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코스메디컬 브랜드 ‘닥터뷰에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디컬 브랜드 ‘닥터뷰에제(Dr.BeaAeGe)’(대표 송원근, 한봉균)가 지난 2월 1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닥터뷰에제(Dr.BeaAeGe)는 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첫 만남의 설렘! 그 마음을 담은 다드림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신규가입 후 첫 구매 시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

또한, 리프레쉬선스크린+씨플러스비 동시 구입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리프레쉬선스크린 또는 씨플러스비 구입시 마스크팩 1매를(랜덤) 무료로 증정한다. 

닥터뷰에제(Dr.BeaAeGe)는 뷰티(Beauty), 에스테틱(Aesthetic), 리제너레이션(Regeneration)을 합쳐 만든 이름으로 피부과 전문의들이 오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연구 끝에 만든 코스메디컬 브랜드이다. 

제품으로는 울트라스킨베리어 로션, 리프레쉬선스크린, 씨플러스비, 에이치-맥스 크림, 하이드로수딩 마스크, 하이드로티트리카밍 마스크, 울트라 하이드로 마스크 등이 있으며, 모든 피부타입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성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자연 유래성분과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져 피부진정과 보습,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미백, 모공, 주름개선 등을 완화시켜 주어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회사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울트라스킨베리어로션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피부에 좋지 않은 파라벤, 합성유기색소, 합성향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연약한 피부를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준다”고 설명했다.

닥터뷰에제 공동 대표이사이자 노원 차앤박피부과의원 한봉균 대표원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최신 트렌드에 맞춰 홈페이지를 완전히 새롭게 제작했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구성도 새롭게 바꾸었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뷰에제 화장품은 ‘2015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2017년, 2018년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