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경제연구소, 유안타증권과 업무제휴 MOU 체결로 ‘특화된 서비스’ 제공 예정
상태바
스타경제연구소, 유안타증권과 업무제휴 MOU 체결로 ‘특화된 서비스’ 제공 예정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3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경제연구소는 유안타증권과 지난 28일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스타경제연구소는 유안타증권과 금융서비스를 교류하면서 고객 신뢰도 강화에 집중하고 나아가 향상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유안타증권과의 업무협약은 스타경제연구소에서 지속적인 매집주를 통한 수익실현을 바탕으로 체결된 것으로 회원들의 증권 거래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S증권, N증권, K증권 등 국내 유명 증권사들 사이에서 유안타증권과 협약을 체결한 이유는 유안타증권이 미래 성장이 높고 인공지능 티레이더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타경제연구소는 증권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회원은 물론 다시 시작해보려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1:1관리를 통한 증권계좌 개설부터 HTS, MTS 거래를 위한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로 스타경제연구소는 매집주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솔루션을 제공하며 실제 수익 계좌를 공개하는 등 공신력을 높인 바 있다. 
 
스타경제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유안타증권과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회원들에게 투자에 성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타경제연구소만의 강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하면서 “모든 투자자들에게 같은 매집주를 통해 투자 방향을 설정하고 탄탄한 관리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