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폰’,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아이폰XS 60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대형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럭스폰’,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아이폰XS 60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대형 프로모션 실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3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꾸준히 새로운 기기들이 출시됨에 따라 기존 기기들의 할인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 갤럭시노트는 여전히 다양한 연령층에서 수요를 보이고 있어 여러 할인 지점들에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의 많은 업체 중 럭스폰은 최신 기기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곳으로 이번에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럭스폰은 갤럭시노트9을 40만원에 판매함과 동시에 인기 기종인 아이폰XS를 60만원대에 판매한다. 특히 갤럭시노트9는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모델로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제공될 예정이며, 기기교체를 앞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럭스폰 관계자는 “원래 인기가 많았던 갤럭시노트9는 이번 행사에서 40만원대라는 초특가에 제공됨에 따라 더욱 많은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상담을 먼저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럭스폰에 대한 자세한 행사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알 수 있으며, 1:1상담을 통해 원하는 기종에 대한 견적을 받아보고 바로 구매절차를 밟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