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브랜드 ‘마녀슬림’에서 1월 28일부터 7일간 네이버 쇼핑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녀슬림은 제품의 우수성으로 SNS 입소문이 나, 작년 신제품 출시 직후 3일만에 1차 생산물량 완판 달성, 품절 대란에 오르기도 한 인기 헬스 케어 브랜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박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녀슬림의 대표 제품인 ‘마녀슬림 바디’, ‘마녀슬림 마인드’, ‘마녀슬림 L카르니틴’ 등 제품을 구입 시, 구매 금액의 100%를 페이백 해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마녀슬림 바디’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녹차 카테킨을 함유하여 항산화, 체지방감소와 더불어 야식 등 기름진 음식으로 쌓인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마녀슬림마인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특히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돕는다. ‘마녀슬림 L카르니틴’은 지방이 에너지로 바뀌는 것을 도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성분을 함유했다. 모두 깐깐한 미국 FDA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마녀슬림 브랜드 관계자는 “마녀슬림은 '2018 글로벌탑브랜드대상'에서 다이어트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네이버 쇼핑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혜택이 새해 다이어트를 작심삼일로 포기하신 분들, 곧 설 연휴를 앞두고 다시 다이어트를 결심하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슬림은 대한민국뿐 아니라 미국, 대만 등 해외 진출을 통해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으며 올 상반기, 마녀슬림 독자 연구 개발을 통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