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역스마트하우스, 블루 조망권 자랑하는 춘천 랜드마크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춘천역스마트하우스, 블루 조망권 자랑하는 춘천 랜드마크 오피스텔 분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나 호수, 강을 조망할 수 있는 오피스텔이 높은 투자가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강원도 춘천시 소양로 1가 94-6번지 일원에 위치한 춘천역 오피스텔 ‘춘천역스마트하우스’가 분양 중에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20층, 1개 동, 전용면적 19~39㎡로 구성된 오피스텔 총 416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춘천역 스마트하우스 내부는 2.4m의 높은 층고 설계로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중문 슬라이딩 도어(일부세대)를 적용해 1.5룸을 2룸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역 냉난방 공급으로 별도 실외기실이 없어 그만큼 넓은 공간이 제공되며 매립형 냉난방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전동 빨래 건조대와 무인택배 시스템과 피트니스 센터 등도 마련되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생활 편의시설을 살펴보면 농협하나로마트, CGV, 강원도청, 춘천시청 등이 단지와 인접하고 봉의산도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또한 소양강 주변에 조성된 석사동공원, 춘천대천기념평화공원 등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다.

춘천역스마트하우스의 교통 환경은 차량 5분 거리에 춘천역(경춘선)이 자리 잡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용산역까지 약 1시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동서고속철도(2025년 개통예정)를 이용하면 속초까지 20분 내외로 접근할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버스 10개 노선이 위치해 대중교통망도 우수하며 춘천고속버스터미널, 70번 지방도, 춘천 IC도 인근에 위치한다.

두터운 배후수요도 눈여겨볼 만하다. 춘천시는 전체 세대의 절반 이상이 1·2인 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수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와 더불어 단지 주변에 강원도청, 춘천시청, 춘천교대, 강원대, 강원대학병원 등을 비롯한 사업단지, 대학, 공기업이 위치하며 이를 통해 약 3만 9천여 명의 가용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아울러 단지가 위치한 강원도 춘천시는 각종 개발 사업이 예정되었다. 우선 소양로 1,2가 구도심 일대를 소양관광문화마을로 탈바꿈하는 도시재생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2020년까지 마을 특성을 살린 관광, 문화시설 등을 마련해 낙후된 주거공간을 개선하고 상권을 활성화 시킬 방침이다.

여기에 기존 4차선인 단지 전면도로도 6차선으로 확장될 예정이며, 캠프 페이지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와 춘천바이오산업단지도 유치될 전망이다. 특히 강원도에 레고랜드가 조성될 계획으로 이에 춘천시는 지역개발과 배후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춘천역스마트하우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을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