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별내신도시 ‘별내 자이엘라’ GTX B노선, 8호선 연장확정 더블역세권, 소형 오피스텔로 높은 관심 선착순 분양
상태바
남양주 별내신도시 ‘별내 자이엘라’ GTX B노선, 8호선 연장확정 더블역세권, 소형 오피스텔로 높은 관심 선착순 분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1.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집값이 연일 하락세를 기록하면서 부동산 시장이 침체기를 맞고 있지만 GTX B노선, 8호선 연장 확정소식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소형 주거형 오피스텔, 남양주 별내신도시 ‘별내 자이엘라’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북부별내역의 초역세권으로 ‘별내 자이엘라’는 특히 소형 평형으로 구축되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일반 2182-5번지 일대에 지하2층~지상26층의 총 296실의 마지막 초역세권 소형 주거단지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조망권이 우수하며 일반 아파트에 비해 2.7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높다. 4베이 판상형과 침실통합형으로 공간활용도가 우수하며 세대마다 드레스룸, 현관수납장 등 면적대비 넓은 수납공간으로 혁신평면을 마련했다.

전용면적 60㎡ 단일평형으로 3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천정형 에어컨, 3구 전기쿡탑,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세대개별창고, 자이 스마트패스, 태양광발전 시스템,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했다.

단지 앞 덕송천 생태하천과 불암산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며 덕송초(별내신도시 유일한 혁신학교), 별가람 유치원, 별가람중학교, 별가람고등학교 및 북부중심상권 내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북별내신도시 내 편의시설 및 여가시설을 도보거리에서 이용가능하다.

2021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4호선을 통해 서울역까지 40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지하철 8호선을 통해 잠실까지 20분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GTX B노선으로 송도~서울역~별내까지 30분대로 2025년 개통목표로 수도권 북부의 교통호재가 예상된다.

덕룡터널, 외곽순환고속도로 별내IC를 5분 거리에서 이용해 서울 노원구, 중랑구까지 1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단지 앞 잠실행 버스 등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가능하다.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며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한 ‘별내 자이엘라’는 9.13부동산 대책의 1가구 2주택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상품이다. 일반사업자, 주택사업자 등록도 가능하며 세금 부분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현재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중도금 60% 대출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