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클린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부산해운대점 확장이전 오픈을 하고 이를 기념해 4인용가죽소파 및 전동리클라이너소파 추가 할인전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확정 이전한 베니시모 부산해운대점은 4개 층, 총 5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1층에는 프리미엄 라인인 통가죽소파가 전시되어 있으며 2층과 3층에는 패브릭소파와 전동리클라이너 제품을 전시판매 한다.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프리미엄 원단인 '달라스' 공식 독점 수입업체로 스페인 달라스 社로부터 공급받은 원단을 국내공장에서 100% 맞춤제작 공정을 거쳐 전국 7개 직영점에 공급하고 있으며 창고형 할인매장 형태의 가성비 높은 운영방식을 통해 비용절감을 하는 한편 10가지 이상의 소재와 30가지 이상의 컬러를 마련하고 1:1 고객맞춤 컨설팅 시스템을 구축해 가구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추세다.
이번 오픈 세일에는 가죽소파는 물론 전동리클라이너 전제품을 포함해 베니시모 스테디셀러인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을 125만원에 특가판매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4인용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의 파격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가까운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단지, 좌천동가구거리는 물론 김해가구단지, 창원양산가구단지, 울산가구거리, 경주가구단지 등에서도 찾아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번 확장이전 오픈세일을 마련하게 됐다"며 "금번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25만원상당의 명품 바디필로우를 증정할 계획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베니시모 부산 해운대점 확장이전 오픈 소식과 할인전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베니시모 부산해운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