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업 창원다이어트 ‘예신’, 마산 메트로점 오픈
상태바
체온업 창원다이어트 ‘예신’, 마산 메트로점 오픈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다이어트 ‘예신’이 30년 노하우를 가지고 창원점에 이어 마산 메트로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산 메트로시티는 백화점, 마트, 아트센트, 도서관 및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편리한 교통까지 갖추고 있어 방문하기에 편리한 장소로 알려졌다.

이에 새해를 맞이하면서, 체온업 다이어트 예신을 마산 메트로시티에 오픈해 올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예신이 선보인 프로그램은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해 각자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진행함으로써, 실패 없는 체중감량이 가능하다.

창원 체온업 다이어트 예신은 체온을 높여 체지방을 집중해서 빼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체온을 올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체지방감소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따뜻한 돌을 이용해 진행되는 비뚜관리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비뚜관리는 체지방과 셀룰라이트를 녹이고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는 평이다.

창원다이어트 예신은 체온관리 프로그램 외 얼굴윤곽성형관리 프로그램 또한 갖추고 있다. 무리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피부가 망가질 수 있는데 예신에서는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체형을 만들면서 동시에 얼굴윤곽성형관리도 진행하여 30년 경력의 노하우로 작고 예쁜 얼굴라인까지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상체관리, 하체관리, 팔 관리, 등 관리, 복부관리와 같은 부분체형 관리를 비롯해 신부케어, 산전, 산후, 산모케어에 남성관리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주고 있어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여 관리 받을 수 있다.

예신창원중앙점•마산메트로점 정영진대표는 "체온을 올려 체지방을 배출하고 수족냉증, 면역력저하 등 건강까지 원만하게 관리할 수 있는 체온업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마산메트로점 또한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요기사